자주하는 질문

디월트 제품 코드는 어떻게 읽는 건가요?

 

디월트 제품 코드 읽는 법입니다. 

 

우선 간략히 앞 알파벳의 의미를 알려드리면, 

DCD : 충전 드릴류 

DCF : 충전 임팩 및 렌치류 

DCS : 충전 톱류/컷터류 

DCL : 충전 라이트류/RF류 

DCH : 충전 햄머류 

DCP : 충전 대패류 

DCM : 충전 아웃도어 제품류 

DCN : 충전 기타 제품류 

 

그리고 뒤에 붙는 D, L, M, P 에 대해서 의미를 설명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배터리 용량) 

D = 2.0Ah 배터리 

M = 4.0Ah 배터리 

P = 5.0Ah 배터리 

T = 18V 6.0Ah / 54V 2.0Ah 

X = 18V 9.0Ah / 54V 3.0Ah 

그리고 뒤에 "2"라는 숫자가 붙는 것은 배터리가 2개라는 뜻입니다.  

 

나머지 숫자들은 고유 숫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고유 숫자 중에서도 어느 정도 규칙은 있는데, 7로 시작하면 드릴류, 8로 시작하면 임팩/렌치류 

9로 시작하면 프리미엄 드릴류, 5로 시작하면 원형톱류 정도의 느낌이 있습니다. 이 번호는 신제품이 나올 수록 규칙이 깨질 수 있습니다. 

 

예제: DCF887P2A 

DCF : 임팩드라이버 

887 : 고유번호 

P2 : 5.0Ah 배터리 2개 

A : 이것은 구성품에 특별하게 넣은 것이 있을 경우에 사용 여기서 A는 Accessory (비트) 포함 의미 

 

 

미국의 20V 는 한국의 18V 와 동일한 제품인가요?

네 맞습니다. 충전 공구의 경우 각 나라의 VOLT 표기법을 따라야 하는데, 미국은 max 값을 표기할 수 있으나, 한국과 유럽은 Norminal Volt 값을 표기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 12V는 한국 10.8V, 미국 20V는 한국 18V, 미국 60V는 한국 54V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디월트의 햄머드릴드라이버는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디월트의 프리미엄 햄머드릴로는 아래 3가지 모델이 현재 판매 중입니다. 

 

DCD996, DCD796, DCD785 

 

드라이버 / 드릴모드 / 햄머(진동)드릴 모드 선택하셔서 사용 가능합니다. 

플렉스볼트 배터리는 어디까지 호환이 되나요?

디월트만이 보유한 특허기술로 개발된 플렉스볼트 배터리는 54V와 18V 제품에 모두 호환이 됩니다. 

디월트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제품 자체 하자에 대해서만 보증이 되며,핵심 부품은 모터에 한해서 3년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그 외 부품들은 1년의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각도절단기 DW717에 워크라이트 장착이 가능한가요?

네, 워크라이트 장착가능 합니다. 

탐지카메라 DCT401S1 상하반전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상하반전은 불가합니다 

차량용 바퀴 분해 용도로 DCF880과 DCF889 중 어느것이 적합한가요?
DCF880(203Nm)은 간단한 소켓렌치 작업은 가능하지만 차량용 바퀴 분해용도로는 다소 작업이 어렵습니다.

적정모델은 DCF899(950Nm)로 이 제품이 보다 타격 힘이 좋아 사용하시는 용도에 적합합니다. 

DCD785, DCF880, DCF889 세 모델의 충전기 및 배터리가 호환되나요?

네, 세 제품끼리 서로 충전기 및 배터리가 호환가능합니다 

컷소 DCS310 과 임팩 DCF815 배터리가 서로 호환이 되나요?

네, DCS310(컷쏘) 와 DCF815(임팩) 배터리 충전기는 서로 호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미국에서 사용하던 공구를 가지고 왔습니다. 수리가 가능한가요?

1. 유선 제품

미국용 제품의 핵심 부품은 110V 전압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여 220V용 부품만을 공급하는 한국 디월트에서는 수리가 불가합니다.

2. 무선 충전 제품
만약 한국과 동일한 출시를 한 제품이라면,
주요 부품을 공유할 수 있어 경우에 따라선 수리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기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배터리, 충전기는 부분적인 분리가 불가능합니다. 하여 어떠한 하자건에 대해 부분적인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보증 기간내의 하자는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서비스센터에 방문 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지역서비스센터 에서는 택배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선불발송시 선불처리되어 받으시며,착불발송시 받으실때도 착불로 받으시게 됩니다. 

제품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제품 A/S는 서비스센터 안내를 확인하셔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에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충전기나 부품 구입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충전기나 부품구입은 서비스센터 안내를 확인하셔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지정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디월트 서비스센터 정보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지원 메뉴의 서비스센터를 클릭하시면, 한국 본사 서비스 센터 및 디월트 서비스 지정점/대리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A/S가 필요하실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거나 택배 발송을 통해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미지를 다운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제품 이미지, 매뉴얼 등의 관련 자료를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 화면 상단 ‘고객지원-제품메뉴얼’을 클릭하시면 디월트 제품의 매뉴얼을 한 번에 확인가능하며 디월트 카달로그도 PDF형식으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너 배너

뉴스레터 신청

뉴스레터 신청을 하시면 신제품 출시 소식 및
각종 행사 소식을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