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보증제도

베너
증빙서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제품보증서(구매일자, 구매대리점, 제품명, 일련번호, 소비자 성명, 주소, 연락처 명기)
제품구매 영수증 및 제품 일체
제품 보증기간 동안의 수리
제품 보증기간 동안의 수리 또는 부품 교체의 무상 및 유상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디월트 서비스센터와 지정서비스 센터에서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보증기간 내라도 아래 사항에 대해서는 유상 서비스가 됩니다.
제품보증서 등 증빙 자료가 첨부되지 않을 경우
카본브러쉬, 코드, 플러그, 책, 배터리 등의 소모품이 자연적으로 소모되었을 경우
액세서리가 파손되었을 경우
임의로 형상 및 구조를 변경하여 사용한 경우
외부의 충격, 사고, 천재지변, 정규전압으로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비자의 과실 및 취급 부주의로 고장 또는 손상된 경우
배너 배너

뉴스레터 신청

뉴스레터 신청을 하시면 신제품 출시 소식 및
각종 행사 소식을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